[서울모터쇼] 토요타, "마음껏 즐겨봐" 5세대 RAV4 공개

  • 송고 2019.03.28 08:44
  • 수정 2019.03.28 08:46
  •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 url
    복사

젊고, 역동적이며, 개성 넘치는 브랜드로 도약

토요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Enjoy Your Style'ⓒ토요타 코리아

토요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Enjoy Your Style'ⓒ토요타 코리아

토요타 코리아는 28일 2019 서울 모터쇼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Enjoy Your Style'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Enjoy Your Style'은 "안전하고 신뢰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넘어 앞선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젊고, 역동적이며 개성 넘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는 토요타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Enjoy'는 토요타와 함께 더욱 즐겁고 활력 있는 삶을, 'Your Style'은 나만의 생각과 방식을 추구하는 고객의 삶을 더욱 멋지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라는 내용으로 "Enjoy Your Style, 당신의 느낌대로∙생각대로∙스타일대로 마음껏 즐겨봐!"를 의미한다.

특히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는 고객들이 토요타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토요타 ENJOY 타워’, ‘뉴 제너레이션 RAV4 드라이빙 룸’, ‘VR 어트랙션’, ‘모터스포츠 컨셉 존’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모터쇼 이후에도 라이프스타일 관련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즐거움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토요타 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친환경 자동차의 진정한 리더로서 차에 대한 즐거움 뿐만 아니라 고객 분들의 삶에 즐거움을 더해 줄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앞으로 토요타가 만들어갈 미래를 기대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타 코리아는 서울 모터쇼에서 5세대 풀체인지 모델 'New Generation RAV4'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토요타 코리아는 5세대 RAV4에 대해 도심과 오프로드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터프함과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차량으로 탈바꿈했다고 설명했다.

'크로스 옥타곤(Cross Octagon)'을 모티브로 한 외관은 강인함 속에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입체구조의 디자인과 저중심, 와이드 스탠스는 차량을 역동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선명한 캐릭터 라인과 날카로운 헤드램프 등을 통해 세련된 스타일을 구현했다.

또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혁신인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으로 바디의 고강성화 및 저중심화를 달성해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을 높였다. 2.5L 직렬 4기통 직분사 다이나믹 포스 엔진에 e-CVT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은 뛰어난 정숙성과 연료효율을 실현했다. 2.5L 직렬 4기통 직분사 다이나믹 포스 엔진에 8단 자동변속기가 결합된 가솔린 모델은 부드러운 가속감을 선사한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토요타 코리아 사장은 "토요타 브랜드는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즐거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진화할 것"이라며 "New Generation RAV4를 통해 토요타 만의 새로운 가치를 위해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토요타 코리아는 이번 모터쇼에는 풀체인지 RAV4 이외에도 아발론 하이브리드, 캠리 하이브리드 및 가솔린 모델, 프리우스 프라임, 프리우스 C, 시에나, 토요타 86 등 다양한 토요타 라인업과 스포츠 컨셉카인 GR 수프라 레이싱 컨셉 모델을 전시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