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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 차승원 전속모델 발탁…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 론칭

  • 입력 2019.05.03 10:35 | 수정 2019.05.03 10:35
  •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3일 론칭...집닥 플랫폼 비롯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 전개

“온라인으로도 이제 원하는 인테리어 안심하고 집닥해” 브랜드 캠페인 전개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대표 전속모델로 배우 차승원 발탁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집닥 캠페인을 통해 ‘발품팔지 않고 온라인 상에서 원하는 인테리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대대적으로 전파한다.

이에 앞서 집닥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최근 TVN 예능 ‘스페인 하숙’을 연이어 시청자에게 대중적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차승원만의 세련되고 신뢰가는 이미지가 집닥 브랜드 및 서비스 철학과 잘 부합되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실제, 차승원은 지난 3월 납세자의날 기념 행사에서 모범납세자로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을 받는 등 바른 이미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집닥은 35세 이상의 핵심 고객층을 포함해 2030세대 잠재 고객을 아우르는 차승원과 함께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 대한 대국민 공감 형성과 더불어 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조성 의지 또한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차승원과 함께 하는 집닥 캠페인은 3일부터 집닥 앱 및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곽준희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배우 차승원 발탁과 함께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과 더불어 집닥 브랜드와 서비스 특장점을 대대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 론칭으로 더 많은 고객이 집닥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대부분 오프라인에 머물러 있는 인테리어 시장을 온라인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5년 7월 설립되어 4년차를 맞이하는 집닥은 론칭 초기부터 업계 최초로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집닥맨과 하자보수 3년, 공사 대금을 예치하고 단계별로 분할 지불하는 에스크로 서비스를 도입하며 시장을 선도해 왔다.

또한, 전국 1800여개의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스 관계를 맺고 월평균 거래액 110억원, 누적 견적 수 13만건, 누적 시공거래액 2000억원을 넘어서며 인테리어 플랫폼 시장 확대를 견인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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