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7 17:31:48
모바일
24.8℃
맑음
미세먼지 좋음

벤츠,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하반기 참가자 모집

  • 입력 2019.05.14 13:16 | 수정 2019.05.14 13:16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총 3가지 트레이닝 프로그램···7월부터 실시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벤츠코리아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벤츠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벤츠코리아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벤츠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벤츠코리아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성능 브랜드 AMG의 드라이빙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AMG Driving Academy)' 하반기 교육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7월부터 시작하는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AMG 퍼포먼스', 'AMG 어드밴스드', 'AMG 포 레이디스(AMG for LADIES)'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총 9회 교육을 진행하며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벤츠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AMG 어드밴스드'는 'AMG 퍼포먼스' 수료자만을 대상으로 진행한는 집중 2일 과정 트레이닝이다.

'AMG 프라이빗'은 세션 당 5명으로 인원이 한정된 소수 정예 대상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별 인터뷰와 워밍업 주행을 통해 사전 드라이빙 스킬 점검을 한 후, 수준별 전담 인스트럭터를 배정하고 1:1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앞서 진행된 상반기 교육은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총 8회에 걸쳐 진행됐고, 총 180여 명의 참가자 전원이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마틴 슐즈(Martin Schulz) 제품 &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통해 국내 고성능 차 팬들이 AMG 차량만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하고 주행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욱 다채로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제공해 국내 고성능 차 시장의 리더십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