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7 17:31:48
모바일
26.2℃
튼구름
미세먼지 좋음

BMW, CGV청담 내 복합문화공간 'BMW 시네마' 오픈

  • 입력 2019.05.28 16:59 | 수정 2019.05.28 16:59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럭셔리 클래스 마케팅 강화

BMW 시네마 ⓒBMW코리아BMW 시네마 ⓒBMW코리아

BMW 시네마 ⓒBMW코리아BMW 시네마 ⓒBMW코리아

BMW 시네마 ⓒBMW코리아BMW 시네마 ⓒBMW코리아

BMW 시네마 ⓒBMW코리아BMW 시네마 ⓒBMW코리아

BMW 코리아는 지난 27일 서울 CGV 청담 씨네시티에 브랜드 전용관인 'BMW 시네마'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BMW 시네마는 BMW의 명성에 걸맞은 고품격 실내 디자인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이다.

'순간을 향유한다'는 BMW 럭셔리 클래스의 철학을 바탕으로 평면에서 입체, 곡선에서 직선의 디자인 컨셉으로 구현됐다. 머무는 공간인 라운지와 몰입되는 공간인 BMW 시네마를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했다.

BMW 시네마는 최대 130석까지 수용 가능한 복층 구조의 전용 상용관을 갖추고 있으며, 상영관 내외부 곳곳에는 BMW 시네마의 디자인 컨셉을 형상화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 럭셔리한 감성을 구현했다.

CGV 청담 씨네시티 1층에는 BMW의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더 모멘트(The Moment)' 라운지를 선보인다. 라운지에 조성된 특별 전시공간에서는 BMW 최초의 대형 SAV 모델 'BMW X7'을 비롯, 연내 출시를 앞둔 다양한 럭셔리 클래스 모델이 차례로 전시된다.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신규 구매하는 '엑설런스 클럽' 고객들에게는 BMW 시네마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발렛파킹 바우처도 제공한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전용관 오픈과 함께 올해 뉴 X7, 뉴 7시리즈, 뉴 8시리즈 쿠페 등 다양한 플래그십 모델을 선보이며 BMW 럭셔리 클래스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