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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에너지-위메프, 고객·지역가맹점 '윈윈' 마케팅 나선다

  • 송고 2019.05.29 08:49 | 수정 2019.05.29 08:49
  •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로컬 라이프' 서비스 시행 MOU 체결…올해 4분기 중 본격적으로 시행 예정

"고객 혜택 확대·지역가맹점 마케팅 지원…지역 경제활성화 사회적가치 창출"

SK에너지는 위메프와 29일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로컬 라이프' 서비스 시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컬 라이프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서비스로, 주유 고객과 식당·카페·뷰티·헬스·공연·여행·숙박 등 다양한 업종의 지역가맹점을 연결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협약을 통해 SK에너지는 주유 고객에게 위메프의 지역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모바일을 통해 위메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주유, 세차, 상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추가 적립할 방침이다.

향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는 다양한 지역가맹점이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로컬 라이프 서비스는 프로그램 구체화 및 시스템 개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올해 4분기 중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대훈 위메프 여행레저실장은 "협력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희 SK에너지 사업부장은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지역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사회적 가치 또한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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