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30
4.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7.5 -3.5
EUR€ 1453.1 -4.4
JPY¥ 890.5 -1.9
CNY¥ 185.8 -0.3
BTC 99,465,000 2,024,000(-1.99%)
ETH 5,016,000 83,000(-1.63%)
XRP 896.1 9(1.01%)
BCH 875,500 71,000(8.83%)
EOS 1,590 66(4.3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디자인 리뉴얼

  • 송고 2019.08.21 08:45 | 수정 2019.08.21 08:45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액티비아 컵 플레인 리뉴얼 디자인.

액티비아 컵 플레인 리뉴얼 디자인.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세계 판매 1위(2018년 닐슨 RI 기준) 요거트 브랜드인 ‘액티비아(ACTIVIA)’가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존의 직선으로 이뤄진 패키지가 주는 강인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 특화 발효유의 건강함에 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변신했다.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리뉴얼 된 디자인에서는 액티비아 고유 색인 그린 컬러 계열을 유지하여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인다.

액티비아의 장 환경변화 효과와 소비자와의 정서적 교감을 강조하는 이번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올해 글로벌에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소비자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찾아라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리뉴얼 패키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당첨자를 선발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패키지의 달라진 부분을 맞추는 게임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이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세계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기능과 성분 그리고 맛을 선보여 삶의 모든 순간에 액티비아 그린라이프를 경험하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 가 함유되어 있다.

올 초부터 연간으로 진행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는 활동으로, 유튜브 영상을 비롯한 디지털 소통, 요가 동작과 요거트 레시피를 통한 건강관리, 쿠킹클래스 등의 온∙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30 00:56

99,465,000

▼ 2,024,000 (1.99%)

빗썸

03.30 00:56

99,263,000

▼ 2,137,000 (2.11%)

코빗

03.30 00:56

99,394,000

▼ 2,080,000 (2.0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