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모바일 보드게임 ‘피망 포커’가 오는 11일 개봉하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피망 포커와 단독으로 진행되는 제휴로, 극장 내 영화 광고 및 홍보 영상에 피망 로고와 피망 포커가 노출된다. 또 게임 내에서도 타짜 관련 아이템이 등장한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내용의 영화다. 네오위즈는 포커를 소재로 다루고 있는 만큼 피망 포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인지도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망 포커는 오는 2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타짜 컬렉션’을 출시한다. 해당 아이템 구매 시 게임 아이템 4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아이템 4종을 모두 모아 컬렉션을 완성하면 게임머니와 함께 타짜 한정판 카드 스킨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상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타짜: 원 아이드 잭 영화관람권을 2장씩(50명) 제공하고, 특별 제작한 타짜 카지노 칩 세트(100명)와 트럼프 카드(200명)를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