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5 | 17
24.8℃
코스피 2,724.70 28.3(-1.03%)
코스닥 855.12 15.25(-1.75%)
USD$ 1354.5 3.5
EUR€ 1471.5 3.4
JPY¥ 869.6 0.3
CNY¥ 187.5 0.5
BTC 91,288,000 1,000(0%)
ETH 4,088,000 81,000(-1.94%)
XRP 715.8 1(0.14%)
BCH 619,100 13,900(-2.2%)
EOS 1,110 2(-0.1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농협생명, 3기 고객패널 발대식

  • 송고 2018.04.26 19:20 | 수정 2018.04.26 19:20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패널 15명 선정, 5개월간 다양한 의견 공유

서기봉 사장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

서기봉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운데)가 26일 본사에서 개최한 '제3기 고객패널 발대식'에서 선발된 고객패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NH농협생명

서기봉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운데)가 26일 본사에서 개최한 '제3기 고객패널 발대식'에서 선발된 고객패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26일 본사에서 '제3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보험가입 고객 및 보험서비스 경험자 등 다양한 고객 의견을 듣고자 마련한 NH농협생명의 고객수렴 창구다.

지난 3월에 실시한 제3기 고객패널 모집은 1차 서류전형 및 2차 전화면접을 거쳐 15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 간 △자료조사 및 결과보고서 제출 △월 1회 정기간담회 참석 △수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게 된다. 농협생명은 이 과정에서 도출된 고객 아이디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시작된 NH농협생명의 고객패널제도는 제1기, 제2기 활동을 통해 총 1004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이 중 고령자용 큰글씨 보험금청구서, 모바일앱 로그인 시 고객명 노출 등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고객과 접점에서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인만큼 적극적인 의견수렴을 통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로서 실질적인 서비스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24.70 28.3(-1.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5.17 15:35

91,288,000

▲ 1,000 (0%)

빗썸

05.17 15:35

91,201,000

▲ 6,000 (0.01%)

코빗

05.17 15:35

91,122,000

▲ 11,000 (0.0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