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랩은 12일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파트너를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안랩

안랩이 카카오톡 채널로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나간다.

안랩은 12일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파트너를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랩 프렌즈 카톡 채널은 안랩의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안랩 솔루션·서비스 및 프로모션 소식과 웨비나 등 이벤트 안내 등을 제공한다. 채널 내 메뉴를 이용해 안랩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견적 및 도입 관련 문의접수도 가능하다.

안랩 프렌즈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톡 친구 검색창에 안랩 또는 안랩프렌즈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안랩은 파트너와 소통을 위한 파트너 전용 카카오톡 채널도 기존 NW파트너 대상에서 앤드포인트(EP) 파트너를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안랩 공인 파트너는 카톡 채널로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과 솔루션·세일즈 교육 자료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최신 보안 이슈도 확인 가능하다.

안랩은 오는 31일까지 안랩 프렌즈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톡 채널 안랩 프렌즈를 친구로 추가한 후 채널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접속해 설문지를 제출하면 된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톡 채널 강화는 사용자와 파트너가 더욱 쉽게 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 보안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안랩은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