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셔레스트가 독자 개발한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 '캡페이(CAPay)'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캡페이는 캐셔레스트가 코인리스에 이어 선보이는 암호화폐 기반 결제 솔루션이다.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면 매장에서 상품 등을 구입할 때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다. 결제 시 일부 할인 혜택도 받을수있다.
캐셔레스트 관계자는 "캡페이는 빠른 거래 승인과 결제 속도로 결제 대기 시간을 줄였고 쉽고 편한 결제 방식과 제휴사 검색 등 편의성도 강화했다"며 "암호화폐 캡(CAP)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추후 비트코인(BTC)과 테더(USDT)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캡페이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캐셔레스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마켓을 선택한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동의를 체크하면 된다.
사전예약은 전화번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캐셔레스트에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이 완료된 전화번호를 사용해야 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사용자에게는 캡페이 앱이 출시된 이후 캡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를 증정할 예정이다.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는 "지난 7월 코인리스를 선보인 데 이어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 캡페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캡페이는 암호화폐에 실물경제 기능을 부여한 결제 솔루션으로 기존 결제 서비스보다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