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에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외화체인지업예금' 또는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에서 가입 후 미화 1000달러 이상 원화기반 입출금 고객에게 3만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필요시 신한은행 원화계좌로 캐시백이 가능하다.
'외화체인지업예금'은 자동매매가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이며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투자계좌를 동시에 개설해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외화자금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들 상품은 해외여행, 유학, 해외연수, 해외주식거래, 환테크 등의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최적의 상품으로 모바일앱인 쏠(SOL)과 웹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글로벌 이슈로 환율의 변동성이 커진 만큼 많은 고객들이 환테크에 관심을 갖고 있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