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는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에는 '둘레바람' 기술이 강화됐다. 둘레바람 기능은 일반 냉방 시 정면으로 나오던 바람을 원판 모양의 투출구 측면에서 나오게 하는 기능이다.

피부가 예민하고 어른보다 더 추위를 잘 느끼는 어린이들을 위해 냉기의 토출 온도를 18도로 높여 냉방해주는 아기모드(기존 토출온도 약 10~14도)는 기존과 동일하다.

또 위니아 에어컨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 인증(CAC인증)을 받았으며, 초미세먼지(PM2.5)를 최대 99.9% 제거하는 IFD 필터가 적용했다.

여기에 스마트홈 기능과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를 통한 음성인식기능도 더해졌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및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니아딤채의 모회사 대유위니아그룹은 '위니아 더컬렉션'도 새롭게 출시한다.

위니아 더컬렉션은 일반 가전제품의 기능적 측면에 디자인과 편리함을 더한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 라인이다. 제품에는 스마트홈, 공기청정인증, 자동건조 및 청소모드 기능 등이 적용됐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