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롯데제과와 손잡고 '집콕족' 공략을 위한 한정판 과자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이달 들어 18일까지 과자 세트 거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1% 증가했다. 비스킷(161%)과 시리얼(131%)은 물론 치즈케이크(1910%), 도넛(450%) 등도 판매가 늘었다.
11번가는 '집콕족'이 늘면서 간식 수요도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23일 '초통령'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흔한 남매'와 롯데제과가 손잡고 만든 한정판 과자 세트를 6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 26일에는 롯데제과 '칙촉'의 광고모델인 아이돌그룹 'SF9'의 멤버 '로운'과 손잡고 만든 칙촉 한정판 세트를 300세트를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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