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안내 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업료, 급식비, 방과 후 학습비 등을 은행 계좌가 아닌 신한카드로 자동결제하는 서비스다.

이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면 다음 달 말에 5000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은 학생 1명당 1회 기준이며, 캐시백 시점에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를 유지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기간 내 신규 신청 후 다음 달까지 학원 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고객 1명당 1회에 한해 추가 3000원을 캐시백한다.

예를 들어 4월에 자녀 2명을 신규 신청한 고객은 5월말 1만원이 캐시백 되며, 4월 신청 후 5월까지 학원 업종을 이용할 경우 6월 말 3000원이 추가 캐시백 된다.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신한PayFAN·스쿨뱅킹신청 전용 ARS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법인카드, 특수목적카드, 충전식카드,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신한BC카드는 제외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녀의 학교 수업료 및 급식비를 매번 직접 납부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 편의 관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