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메딕스는 24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면역 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에 피부 집중 보습 및 장벽 개선을 위한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과 피부 진정을 위한 비사보롤, 시카 등을 배합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휴메딕스 특허 물질인 핵심 성분 알로페론은 면역 펩타이드 물질로, 피부 고유의 면역체계를 조절한다.
회사는 임상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 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수분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 사용됐으며 스테로이드 36종, 파라벤 7종,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았다.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선공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휴메딕스의 피부 미용 분야 전문성을 집약해 수 많은 테스트와 연구를 반복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아토페론 캄 크림으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 관리와 근본적인 피부 체력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