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번 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르시·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및 밀레 클래식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라이브커머스의 주 고객층으로 급부상 중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제안하고 MZ세대들을 위한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당일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키르시 기획전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패딩과 키르시의 시그니처 상품인 체리 맨투맨 등 인기상품 17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간에 깜짝 공개하는 히든 아이템 상품도 있어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뿐 아니라 주목도도 높일 계획이다.
밀레와의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5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패딩·플리스 재킷 등 밀레의 메인 아우터 제품들과 밀레 클래식 라인의 패딩·맨투맨 티셔츠·스니커즈 등 13가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최대 60% 할인 등 라이브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도 있어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두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에는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 율럽·젤라비·깡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키르시 방송에는 율럽과 젤라비가 나오며 밀레와 밀레 클래식 방송에는 깡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스타일링 팁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