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기반 업무용 솔루션 제공 기업 지란지교소프트는 1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인디앤드코리아 본사에서 인디앤드코리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디앤드코리아 복지몰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과 복지·편의 제도를 제공하여 업무효율을 높이고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함이다.
지난 2015년 설립한 인디앤드코리아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몰 구축 및 운영 사업을 운영하는 IT서비스 기업이다.
인디앤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은 대기업 퀄리티의 복지서비스를 중소기업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업상생 플랫폼이다.
현재 약 1000여개의 기업과 상품 유통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이 있는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여행·항공·숙박·테마파크·교육·상조·보험·자기계발 등 산업별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폭넒은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고객사의 업무 효율 및 복지·편의 증진을 위해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제공 △노무사 무상 컨설팅 제공 △교육 및 설명회 등 HR 관련 서비스 제공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기업별 근무제 패턴과 복지·편의형태 및 업무환경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전문 기술력과 고객 지원 및 협업 솔루션 등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