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7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 구매 시 4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추운 겨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이키 스우시 터치 겨울 니트장갑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귀 전체를 덮는 헤드폰은 제품 특성상 여름보다 겨울철에 판매량이 증가한다. 소니의 지난 2019년 12월 무선 헤드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3% 성장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작년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원격수업과 재택근무 확대 시행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학업과 업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무선 헤드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했다.
특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층간 소음 등 집 안팎의 생활 소음을 줄이는 노이즈 캔슬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니코리아에서 지난해 8월에 출시한 WH-1000XM4는 많은 사랑을 받으며 무선 헤드폭 시장 1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WH-1000XM4는 저음뿐만 아니라 일상 소음에서 발생하는 고음역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에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가 가능한 'Speak-to-chat' 기능이 겨울철 외부 활동을 자유롭게 해준다.
여기에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밴드와 이어패드로 겨울철 외부에서 장기간 사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소니는 WH-1000XM4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을 비롯해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한정판 워크맨 다이어리 굿즈를 증정하는 가장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밀착형 프로모션을 시행해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