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는 18일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와 함께 파트너사 대상 '2021년 킥오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스트소프트

인공지능(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는 18일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와 함께 파트너사 대상 '2021년 킥오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 상생협력을 위한 사업전략 공유 및 현장 의견 청취를 목적으로 기업·공공·교육 분야 파트너 100여 개사가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정상원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이스트소프트의 비전을 설명하는 자리로 시작됐다.

이어서 △2021년 주요 보안 이슈 △보안 시장 트렌드 및 보안제품 개발 방향 △비대면 업무 환경 솔루션을 소개 △올해 사업전략 및 파트너 지원 정책 공유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스트소프트는 협업툴 '팀업' 등 자사 비대면 협업 솔루션과 올해 새롭게 출시 예정인 제품과 기능들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김준원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장은 "올해는 신제품을 필두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등 범용 소프트웨어와 문서보안 사업영역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 강화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