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헬로비전은 2040 MZ세대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LG헬로비전을 알면 일상이 달라진다는 내용을 담은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헬로tv, 헬로인터넷, 결합 편으로 이뤄진 영상에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의 생활 트렌드를 반영했다.
헬로tv 편은 헬로tv로 넷플릭스·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즐겁고 여유로운 집콕 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이다.
헬로인터넷 편은 헬로인터넷으로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잡는다는 점을 강조했다. 결합 편은 헬로tv를 이용하는 여성과 헬로인터넷을 이용하는 남성이 만나 TV와 인터넷을 결합해 가성비를 더욱 높인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LG헬로비전은 최근 콘텐츠 소비 트렌드도 접목했다. 일상의 공감과 유머를 담은 2분 이내의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시청자들이 한 편의 웹드라마를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LG헬로비전의 숏폼 콘텐츠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