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라이프는 17일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스카이라이프 유무선 상품(방송‧인터넷‧모바일) 요금을 롯데카드 '롤라카드'로 납부하는 고객에게 전월 카드 사용 실적과 무관하게 12개월 동안 매월 55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스카이라이프는 17일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스카이라이프 유무선 상품(방송‧인터넷‧모바일) 요금을 롯데카드 '롤라카드'로 납부하는 고객에게 전월 카드 사용 실적과 무관하게 12개월 동안 매월 55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롤라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아 스카이라이프 상품 요금을 자동납부 하는 고객이다. 1년 동안 매월 5500원씩 총 6만6000원의 캐시백을 받는다. 기존 롯데카드 6개월 동안 미사용 고객도 롤라카드 교체 발급 시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롯데카드 캐시백 혜택은 기존에 스카이라이프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과 중복 가능하며 방송 및 인터넷 결합할인도 받을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슬림 요금제(4400원)와 같이 5500원보다 저렴한 서비스를 이용해도 요금만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이번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스카이라이프의 유무선 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계 통신비 절감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협력 방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알뜰폰 서비스인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을 출시하면서 알뜰폰 사업자 최초 전국민 대상으로 방송과 인터넷 및 모바일 서비스를 모두 결합한 TPS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