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9일 KT 레트로 시리즈 첫번째 프로젝트인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15개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전 예약판매로 완판된 KASSETTE는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으려 하는 MZ세대에게 뉴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킨 아이템으로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고객들의 추가 구매 및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 등 시장 호응에 힘입어 다시 판매하게 됐다.
판매가격은 12만1000원(VAT 포함)이며 KT 매장을 방문하면 11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면 10% 할인된 9만9900원(VAT 포함)에 구매 가능하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17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1000원(VAT 포함)이다.
본격적인 판매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 방문 이벤트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백현(EXO)과 도영(NCT) 및 하성운 사인 노트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KASSETTE' 감성 사진전도 열린다. 사진전에서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신형 아이맥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