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은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활용한 원격 협업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근무 환경 변화와 관련해 원격 협업 툴인 구글 워크스페이스 소개와 원격 업무 환경 구성, 실시간 공동 작업, 보안 기능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GS네오텍에서는 웨비나를 통해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보안 기능에 대한 내용을 구글 워크스페이스 기반으로 다룬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구글이 사용자 정보, ID, 애플리케이션, 기기를 보호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기본 보안 기능과 글로벌 네트워크, 안전한 설계 인프라를 제공한다.
또한 엔드투엔드 암호화 기능과 광범위한 머신러닝을 활용해 피싱 공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발표자로는 GS네오텍의 안상조 GCP 파트 리더, 황인규 GCP 파트 엔지니어와 구글 클라우드 권소은 차장이 나선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로 원격 협업 업무 환경 시작하기> 웨비나는 GS네오텍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달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GS네오텍 WiseN 공식 SNS(페이스북, 링크드인)를 통해 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참여링크는 사전 등록 시 기재한 이메일과 휴대전화로 발송된다.
안상조 GS네오텍 GCP 파트 리더는 "최근 재택 및 원격 업무가 늘어나면서 개인 PC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보안에 대한 우려가 많아졌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구글 워크스페이스의 다양한 기능과 강력한 보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