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는 자체 개발한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소비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Fun+Consumer)가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을 겨냥했다.
제품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배색으로 조합하고 팝아트적 요소를 더했다.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시 제공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콜라, 사이다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자적 브랜드 요소로 활용해 호감도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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