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가 추가됐다. 네임리스는 녹속성의 파이터로 같은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황속성의 파이터인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 리더로 사용 시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보스 신드롬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이와 더불어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던전과 타임어택 챌린지 콘텐츠가 오는 1월 19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던전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보상을 제공한다. 우선 오는 1월 15일까지 접속하면 AP, 속성 소울 선택박스, 상급 강화 망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맞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열힌다.
다양한 콘텐츠에서 룰렛 티켓을 획득해 2022 황금 복주머니와 소탕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년 시즈널 룰렛'도 진행된다.
더불어 호타루, 나코루루, 엘리자베트 등 일부 신년 테마 파이터가 보너스 파이터로 구성되는 '신년 러시 던전'도 오는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서 [바톤터치] 세트카드, 파이터/배틀카드 소환 실버 토큰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신년 배틀패스가 추가돼 미션을 완료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월 11일까지 열리는 '신년 팀 대결 이벤트'에서는 '호타루 응원팀'과 '나코루루 응원팀' 중 한 팀에 배정돼 팀 배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 결과에 따라 개인 보상, 팀 승패 보상, 팀 순위 보상으로 루비와 각종 재화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