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는 20일까지 로레알코리아의 인기 브랜드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원더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기준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뷰티카테고리 거래액은 1월 대비 3배 이상 성장하고 라이브 진행 수는 2배 이상 늘었다. 네이버는 이처럼 쇼핑라이브의 뷰티 특화 라이브쇼나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신규 고객을 만나는 뷰티 브랜드들이 많아짐에 따라 로레알코리아와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를 기획해 2주간 개최한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로레알코리아 브랜드는 △키엘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아틀리에코롱 △어반디케이 △헬레나 루빈스타인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뉴욕이다.
신상품 및 한정판 상품들이 단독 론칭된다.
먼저 이날 오후 7시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하이라이특쇼'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네이버의 라이브스타들이 진행하는 '김해나 클로즈업뷰티', '리코 랭킹쇼핑'을 비롯해 레페리 소속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레오플릭스' 등 네이버의 뷰티 라이브쇼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다.
로레알코리아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캐릭터 'BT21'이 협업해 선보인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 BT21 에디션'을 네이버 단독으로 론칭한다. 라로슈포제 '시카 회복 세럼', 케라스타즈의 '엘릭서얼팀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단독 신상품들도 판매된다.
페스타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별 특별 할인 및 증정품 제공 등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라이브 중 진행되는 퀴즈쇼 등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