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은 삼일절을 맞아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고객 참여형 SNS캠페인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나라 전통 의복인 한복을 소재로 우리 문화를 지키는 고객의 참여와 행동을 유도해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일제강점기와 현재를 배경으로 한복 디자이너가 되어보는 '나만의 한복 만들기' 테스트와 온라인에서 한복 런웨이를 재현한 '지켜주_길'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우리은행과 방구석연구소는 한복 런웨이에 3만명 이상이 참여하면 영문버전 캠페인을 추가로 제작하기로 했다.
참여방법은 방구석연구소 플랫폼에서 테스트에 참여하고 본인의 결과페이지에서 직접 만든 나만의 한복을 '#지켜주_길'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1899년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정통은행으로서 소중한 문화를 지키는 것이 오늘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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