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는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와 손잡고 이달 27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공부라면 매콤간장맛(1500원)'을 한정 수량(20만개)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부라면 매콤간장맛은 중간고사와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즌을 겨냥한 콜라보 상품으로 10대 입맛에 맞춘 단짠 소스에 칼칼함을 가미한 볶음면이다. 10대 학생들이 먹방, 모디슈머(modify+consumer) 트렌드에 맞춰 비빔 라면을 국물 라면보다 더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볶음면으로 개발됐다. 상품 제조는 삼양식품이 맡았다.
해당 상품은 오는 5월 2+1 증정 행사도 적용된다. 공부라면을 구매하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상품에는 이투스 온라인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패스 월간구독권을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할인권이 담겨 있다.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최정태 MD는 "이번 상품은 중고등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간식인 컵라면을 활용한 콜라보 프로모션으로 학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이 상품 구매와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 상품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