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야외활동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야외활동 액세서리인 '모자' 트렌드를 제안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시선을 끄는 디자인의 모자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페이즐리 패턴의 버킷햇은 바닷가에 어울리는 블루 컬러를 강조했다. 신선한 레터링을 담은 볼캡과 테리 소재의 버킷햇, 챙이 넓은 스트로햇, 아기자기한 니트햇 등도 선보였다.

빈폴액세서리는 6가지 컬러로 구성된 에센셜 로고 볼캡을 출시했다.

베이직한 형태에 시그니처 자전거 로고로 포인트를 준 볼캡에 그린, 베이지, 아이보리, 네이비, 블루, 스카이 블루 등 빈티지한 색감을 반영했다.

클래식한 코튼 소재와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한 버킷햇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라피아를 활용한 모자 아이템을 제안했다.

내추럴한 분위기의 선 바이저를 셔츠/반바지와 민소매 원피스 등 다양한 착장에 매치했다.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의 버킷햇과 얼굴이 작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보닛햇에도 라피아 소재를 적용했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올여름은 외부활동이 많아지고 미뤘던 휴가를 멀리 떠나게 되면서 실용성과 패션성을 갖춘 모자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라며, "볼캡, 버킷햇, 선바이저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자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기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