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면 농축수산·정육점 결제시 5000원(3만원 결제시) 캐시백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BC카드

BC카드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을 위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수퍼마켓, 농축수산품, 정육점 업종 온누리 가맹점에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충전금액 3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 방법은 BC카드 페이북에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 결제일 할인'을 마이태그하면 된다.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기존에 사용 중이던 카드(신용/체크)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 앱에 등록하고 상품권을 구매(충전)하고 카드단말기가 있는 전통시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앞서 BC카드는 KT와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지원을 위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공동 운영대행 사업자로 선정된 바 있다.

김정무 BC카드 지역플랫폼사업팀장은 "앞으로도 골목상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다양한 소비 혜택과 이벤트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31일까지 신년 맞이 온누리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의 할인율은 기존 5%에서 10%로 확대되며 구매한도도 7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 조정된다.

기업체 등 법인도 기업전용 온누리상품권 구매 사이트에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후 휴대전화 번호로 직원에게 충전금액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온누리 소비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온누리 상품권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