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는 호텔스닷컴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여행 특화상품인 'zgm.휴가중(지금 휴가중)'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출시된 'zgm. the pay(지금 더페이)' '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카드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된 'zgm.'브랜드 연계 상품이다.
'zgm.휴가중'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0.5% NH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및 면세점 업종 이용 시 0.5%를 추가하여 총 1%의 NH포인트를 적립한다.
숙소 예약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NH농협카드 스마트앱(app) 내 호텔스닷컴 할인 전용페이지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된다. 예약 시 전월실적이 없어도 할인한도 제한없이 20% 즉시할인 (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 이용액 2% 기본적립과 국내 전월실적 구간에 따른 최대 3% 추가적립을 통해 최대 5%(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월 1회, 연 2회)과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zgm.휴가중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2만5000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여행·호캉스 등을 선호하는 MZ세대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호텔스닷컴코리아와 제휴를 체결했다"며 "고환율·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여행경비 부담을 줄이고, 즐겁고 안전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적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