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광고 음악 재생되는 노래하는 계단 운영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쉐보레는 오는 23일까지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에 따라 감각적인 LED 조명이 켜지고 ‘트레일’, ‘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로 이어지는 CM송이 재생되며 참가자가 마치 광고의 한순간에 있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노래하는 계단’ 인터랙티브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운드 계단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최초의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 인근의 압구정로데오역 5, 6번 출구에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는 노래하는 계단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방문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차박 카페트, 쉐보레 모자, 캠핑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의 감성 차박 굿즈가 랜덤으로 1종 제공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관과 완전히 새로워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 등을 갖춘 쉐보레의 대표 콤팩트 SUV”라며 “이에 걸맞게 더욱 임팩트 있고, 새로운 방법의 광고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압구정로데오역에 ‘노래하는 계단’을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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