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 ‘명동패스’ 출시

▶ [제공=크리에이트립]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명동 시내 패션잡화·외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명동패스’를 출시했다.

명동패스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명동 시내 주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바우처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홍대 지역 ‘쇼핑패스’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한 지역 특화 패스 상품이다. 쇼핑과 외식 모두 수요가 높은 명동의 지역적 특성에 맞춰 ‘쇼핑 패키지’와 ‘F&B 패키지’ 2종으로 구성했다.

명동패스는 패키지별로 한화 기준 2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85% 할인된 가격의 얼리버드 패키지로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은 사용자가 시작일을 자유롭게 지정해 이후 7일 동안 제휴된 매장 별로 1회씩 사용 가능하며 매장별로 최대 10% 할인을 제공받거나 구매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모두투어 괌 P.I.C 기획전 프로모션 진행

▶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최근 가족 여행객들 사이 가장 인기가 좋은 여행지 중 하나인 ‘괌 PIC’ 기획전을 출시했다,

괌 지역의 지난 1월 패키지 송출객수와 2월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각 39%, 85%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오는 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괌 PIC’ 기획전을 진행한다.

PIC 리조트는 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메인풀을 비롯해 다양한 수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풀, 영유아를 위한 키즈풀과 시헤키 스플래시 풀 등 다성 종류의 풀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기존 골드 카드에 플러스 혜택으로 △슈페리어 워터 파크뷰 룸 무료 업그레이드(매일 선착순 5객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 △공항 리조트 간 무료 송영 서비스를 비롯해 아동 예약자 전원에게 시헤키 워터 팩을 제공한다.

트리플·네이버, 초개인화 여행 트렌드 협업

▶ [제공=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여행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초개인화 여행 트렌드 선도에 나선다.

트리플은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 도시, 동선, 일정에 맞춰 최적의 여행 계획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고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AI 언어 모델 ‘GPT’ 등 혁신 기술을 도입해 일정 추천 기능을 지속 개선했다.

여행 전문 빅데이터라는 트리플의 강점을 활용해 초개인화 여행 트렌드를 확산하기 위한 기술 협업도 강화한다. 최근에는 네이버의 대화형 AI 서비스 클로바X(CLOVA X)에 트리플의 일정 추천 기능을 연동해 AI가 더욱 정확도 높은 답변을 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섰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