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24SS 시즌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 TVC 캠페인 런칭

▶ [제공=말본골프]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2024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PARADISE IN PLAY)’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 캠페인 영상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특별한 즐거움을 말본골프가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영상은 광활한 대자연과 이국적인 도시를 품은 멕시코에서 제작됐다. 파라다이스 같은 골프 코스에서 말본골프를 입고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말본골프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새로운 ‘2024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바람막이, 피스테, 반집업 셔츠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계절감을 반영해 옐로우, 레드, 화이트 등 화창한 컬러가 적용됐다. 2024 썸머 컬렉션은 경량의 기능성 우븐 소재를 사용해 전반적으로 가볍고 활동성을 보장하는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말본골프는 제이슨 데이, 찰리 헐, 이정은6, 전예성 등 국내외 투어 프로를 후원하는 브랜드로서 플레이를 부각할 수 있는 퍼포먼스 룩을 통해 진성골퍼들에게도 브랜드 매력을 적극적으로 소구할 계획이다.

LF 핏플랍, 배우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 [제공=LF]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배우 이다희를 2024 SS시즌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핏플랍은 올해 마이크로워블보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젠 에프에프(Gen-FF) 라인’과 ‘에프모드(F-mode)’를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24SS 캠페인 ‘Smart Moves(스마트 무브)’를 알리는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 함께한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24SS 캠페인 ‘Smart Moves’는 ‘고객의 모든 움직임을 위한 신발을 제안한다’는 의미의 슬로건 아래, 제품마다 각각의 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체형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맞춰 설계한 핏플랍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새롭게 출시된 핏플랍의 24SS 시즌 ‘젠 에프에프’, ‘에프모드’ 샌들은 플랫폼 굽을 앞세운 ‘청키(Chunky)’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꼬임 가죽 디테일 등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이다희는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오피스룩에도 매치한 스타일링 연출로, 핏플랍 샌들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준다.

핏플랍은 올해 지난해 대비 샌들 물량을 확대해 고객들의 수요에 조기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샌들 품목의 주요 라인이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를 모은 영향으로, 샌들 물량을 약 10% 늘렸고 특히 뒷부분 끈이 있는 라인은 전년 대비 물량을 25% 확대했다.

K2, 장기간 산행에도 유용한 등산화 ‘그래비티’ 출시

▶ [제공=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쾌적함과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하는 중등산화 ‘그래비티(GRAVIT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K2 ‘그래비티’는 발목 안정성이 높은 중등산화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360도 전방향으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뛰어난 투습 기능이 탑재됐다.

제품에는 지면 충격을 흡수하고 풍부한 쿠셔닝을 느낄 수 있는 미드솔과 지면 부분 발의 내·외전을 방지해 발을 흔들림 없이 지지하는 미드솔 등 2가지 미드솔이 접목됐다. 회사 측은 이같은 듀얼 레이어 구조로 산행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발목 흔들림을 잡아주는 PU캐스팅 오버레이가 안정감을 높여 거친 지형에서도 안정감 있는 보행이 가능하다. 측면 3M 반사 소재를 적용해 야간 보행 가시성 및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보아 핏 시스템 다이얼로 편리한 착화가 가능하다.

또 한국 산악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에 특화된 엑스그립(X-GRIP)을 아웃솔이 적용돼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색상은 라이트브라운, 네이비, 라이트핑크 등 총 3가지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