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 구성

모두투어는 여름 시즌 한정 스리랑카와 몰디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도양의 진주로 불리는 스리랑카는 인기 휴양지 중 하나인 몰디브와 가까워 같이 둘러볼 수 있다. 스리랑카와 몰디브는 2023년 영국 BBC 선정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탑 50중 각 41위, 19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7~8월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스리랑카와 몰디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결합 패키지와 △가족 전용 패키지 △항공 불포함 상품 △아동 무료 몰디브 가족 패키지,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 2005년생 대상 ‘청문패’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가 청년문화예술패스를 신청한 2005년생 고객에게 에드바르 뭉크 전시회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년문화예술패스로 공연 예매하고 ‘에드바르 뭉크 : 비욘드 더 스크림’ 전시 티켓 받자’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청년문화예술 패스를 신청하고 이를 통해 공연이나 전시를 예매한 2005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했다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2일까지 이벤트 당첨자 공지 게시판과 개별 휴대전화를 통해 안내된다.
인터파크는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20명에게 1인당 2매씩 ‘에드바르 뭉크 : 비욘드 더 스크림’ 전시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다.
청년문화예술패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각 지자체와 함께 올해 19세가 되는 2005년생 16만명에게 공연·전시 관람비를 연간 최대 15만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05년생이라면 누구나 인터파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를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