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알파

KT알파 쇼핑은 파리 올림픽을 맞아 8월 11일까지 주 경기 시간대인 새벽 방송 편성을 강화하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새벽 시간대 경기 시청에 따라 식품 방송을 주요 시간대에 집중 운영할 예정이다. 또 경기 시작 전후로 재핑(채널전환) 효과를 활용, 가성비 의류 아이템을 선보인다. 남녀 인기 레포츠 의류를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경기 주 시청층인 남성 시청자를 공략하기 위해 남성들의 구매 비중이 높은 가전 상품을 맞춤 편성한다. 필립스 면도기, 블라우풍트 오픈픽 무선 이어폰,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로보락 청소기 등이다.

TV방송 상품 구매 고객 중 2000명 추첨을 통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1000명), 배달의 민족 1만원 상품권(700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300명)를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700명에게는 7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TV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모바일 행사 카드로 TV방송 상품 결제 시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가입 고객 대상 웰컴 3만원 쿠폰팩, 앱 푸쉬 동의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 등급별 멤버십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상품 정보는 KT알파 쇼핑 모바일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