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머니

티머니는 서산시를 시작으로 충청지역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위해 티머니는 서산 지역 택시 회사인 서산콜, 해피콜과 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는 티머니의 티머니GO 온다택시를 통해 서산콜과 해피콜 택시를 호출할 수 있다.

이번 티머니GO 온다택시와 서산 지역 브랜드 콜 통합은 충청지역 택시 업계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티머니GO 온다택시의 빅데이터를 통해 지자체 택시 정책 수립, 운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화 콜 서비스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티머니GO 온다택시는 지역 택시 업계와 상생하며 ‘착한 택시’로 자리 잡고 있다. △2022년 창원 통합콜 △2023년 서울 바우처콜과 춘천, 원주, 대전 통합콜 △올해 양주와 제주 통합콜을 성공적으로 출범시켰다.

조동욱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은 “지역 콜 사업자와 각 지자체 예산 절감, 효율화를 위해 지역 택시 통합콜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적극 지원하는 ‘착한 택시’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GO 온다택시는 택시업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서울, 광명, 부천, 양주, 원주, 춘천, 대전, 창원, 구미, 김해, 제주, 서산 등 서비스 전국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