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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M-able 와이드 런칭 캠페인’으로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분야 통합 대상 ‘GRAND PRIX(경기도지사상)’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ICT 혁신기업 발굴을 위해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주관으로 운영하는 정보통신기술 분야의 시상식으로, PC·모바일웹·APP·디지털플랫폼·프로모션 등 총 200여개의 ICT 서비스가 출품돼 6개 분야 72개 서비스가 최종 수상했다.

KB증권은 작년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분야 GRAND PRIX(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에 이어 올해 GRAND PRIX(경기도지사상)까지 2년 연속으로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KB증권의 M-able 와이드는 PC 환경에서도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차트 분석 및 주식거래가 가능한 웹트레이딩시스템(WTS)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M-able 와이드의 특장점을 MZ세대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디지털 콘텐츠로 전달한 점이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M-able 와이드 런칭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참여형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런칭 한 달여 만에 누적 이용고객 44만명을 돌파했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의도역 SOL 스테이션 모습.ⓒ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지하철 9호선 여의도역 역사 내 신한투자증권 문화공간인 ‘SOL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SOL 스테이션은 지하철 9호선 여의도역 역사 내 11평 공간을 확보해 조성한 신한투자증권 문화공간이다. 신한금융그룹 대표 캐릭터 신한 프렌즈를 통해 대중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신한투자증권 브랜드를 담은 포토존도 제공한다. 또 실시간 국내외 주요 주가지수를 화면에 제공함으로써 증권업의 본질과 문화공간이 잘 어우러지도록 했다.

신한투자증권 문화공간인 SOL 스테이션은 일상에서 신한투자증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시민 편의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목적으로 조성됐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대한민국 금융 중심지 여의도에 신한투자증권을 지속적으로 노출함으로써 ‘여의도=신한투자증권’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주식 투자자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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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증권은 개인고객의 성공 투자와 건전한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해 9월 한 달간 서울 충정로 교육센터에서 ‘주식 투자자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국내외 주식 거래를 위한 MTS·HTS 활용법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는 입문 과정이다.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며, 관심 주제에 따라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강의당 참석 인원은 선착순 34명이다.

키움증권, ELS·ELB 가입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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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이 ‘ELS·ELB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ELS·ELB 투자자 총 149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5월 31일부터 8월 30일까지 입고된 금액 기준으로 합계 1억원 이상을 매수한 고객 중 30명에게 20만원, 5000만원 이상 고객 60명에게 10만원, 1000만원 이상 고객 400명에게 2만원, 100만원 이상 고객 1000명에게 1만원 어치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ISA계좌로 가입한 ELS, ELB 금액에 대해서는 추첨기회가 한 번씩 더 부여된다. 상품권 금액이 5만원을 초과해 기타소득세 및 주민세가 발생하는 경우 키움증권이 제세공과금을 부담한다.

키움증권 온라인 매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반드시 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인이 가입한 ELS·ELB 합계금액을 조회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발행된 공모 키움증권 ELS, ELB는 발행예정종목 포함 약 280종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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