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분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가을 직잭세일’을 오는 10월 7일까지 2주간 진행해 가을 시즌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인기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1만개가 참여해 최대 95%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데일리쥬’, ‘매니크’ 등 인기 쇼핑몰과 ‘미쏘’, ‘제너럴아이디어’, ‘롬앤’, ‘에스쁘아’, ‘보다나’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가 FW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1주 차(9/23~9/30)와 2주 차(10/1~10/7)로 나눠 진행되며, 주차별로 할인 쿠폰, 특가 할인, 포인트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직잭세일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팩을 제공한다. 매일 저녁 8시에는 브랜드패션·뷰티·라이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30% 선착순 사용 쿠폰을 준다. 또 최대 1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랜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FW 시즌 신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신상 카테고리 특가와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할인 상품을 한데 모은 △단독 특가, 인기 스토어 28곳의 상품을 릴레이로 할인 판매하는 △스토어 특가가 있다.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가을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직진 특가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저녁 8시 또는 10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3일 인기 쇼핑몰 ‘데일리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삐아’, ‘플로나’와 패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 등의 방송을 지그재그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니클로,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 스태프 및 자원봉사자 유니폼 후원

유니클로(UNIQLO)가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을 위해 경기 운영 스태프와 자원봉사자에게 대회 유니폼을 포함 총 3천만원 상당 후원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03년 오스트리아 그라츠에서 시작된 ‘홈리스월드컵’은 홈리스월드컵 재단이 매년 주최하는 국제 대회로,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아시아 지역 최초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된다.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은 9월 21일부터 28일까지 한양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진행되며, 49개 국가 및 지역에서 총 64팀, 50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유니클로는 홈리스월드컵의 서울 대회 개최를 기념하여, 홈리스월드컵 조직위원회와 협약을 맺고 자사의 DRY-EX 기능성 티셔츠 1000여장을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 조직위원회 및 대회 자원봉사자 450여명에게 제공한다.
또 유니클로는 23일 오전, 홈리스월드컵 한국 대표팀 그리고 유니클로 미국에서 선수 의류를 후원하고 있는 스트릿 사커 USA(Street Soccer USA)팀을 매장으로 초대하여 무료로 옷을 구입할 수 있는 쇼핑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니클로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진행된 본 이벤트에는 한국 선수 8명, 미국 선수 16명 등 총 24명의 홈리스월드컵 출전 선수가 초대됐으며, 약 1시간 30분 동안 1인당 15만원 상당의 무료 쇼핑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 [Fashion & Now] 머스트잇, 가을맞이 할인행사 ‘머잇위크’ 오픈 등
- [Fashion & Now] 이랜드 후아유, 밴드 QWER과 협업 컬렉션 공개 등
- [Fashion & Now] LF ‘헤지스’, 中 빠오시냐오와 런던 패션위크 참가 등
- [Fashion & Now] 네파, 24FW 시즌 룩북 공개 등
- [Fashion & Now] 유니클로, 국내 최대 규모 ‘롯데월드몰점’ 오픈 등
- 야구 직관 열풍에…지그재그, '야구장 룩' 검색량 29배 이상 폭증
- [Fashion & Now] 말본골프, KLPGA 전예성 선수 참여 화보 및 2024 FW 신제품 공개
- [Fashion & Now] LF 리복,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 등
- 지그재그, 블프 거래액 1400억원 돌파…역대 최대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