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미니코리아]
[제공=미니코리아]

미니 코리아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전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미니 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12월 8일까지 전국 미니 공식 전시장 7곳에서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력하여 뉴 미니 패밀리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뉴 미니 패밀리가 가진 매력을 경험하면서 가벼운 휴식까지 누릴 수 있도록 각 지역 스타벅스 DT 매장과 연계했다.

신청자는 ‘뉴 미니 쿠퍼 S 3-도어와 5-도어’, ‘뉴 미니 컨트리맨’, ‘뉴 미니 JCW 컨트리맨’ 등 다양하게 준비된 뉴 미니 패밀리 모델 중 하나를 시승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9일 미니 수원 오토월드 전시장을 시작으로 △26일 미니 고양 전시장 △11월 2일 미니 광주 전시장 △11월 9일 미니 창원 전시장 △11월 16일 미니 분당 전시장 △11월 23일 미니 계양 전시장 △12월 7일 미니 삼성 전시장 등 전국 7곳의 미니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은 각 전시장에서 인근 스타벅스 DT 매장을 왕복하는 약 1시간 코스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 음료 및 디저트 세트를 즐기는 휴식 시간도 포함된다.

시승을 마친 소비자는 미니 포토부스에서 뉴 미니 패밀리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추후 미니 포토제닉을 선발해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 미니와 스타벅스가 함께 준비한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뉴 미니 패밀리 전국 시승 행사는 미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