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카카오]
[제공=카카오]

카카오는 2025년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월 30일 자정까지 인기 설 상품들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25 설 선물대전'을 연다. 특히, 1월 23일까지는 '오늘의 행운 래플'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풀리오 마사지기 V3, 한우 세트 등 고가의 상품을 단돈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이용자들은 해당 링크를 카카오톡 친구와 공유해야 한다.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큐레이션 서비스도 준비됐다. 신선식품, 건강식품, 명품 패션 및 뷰티 등 총 7개 카테고리를 통해 소비자 맞춤형 추천 상품들을 제안하며, 이 중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의 추가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또, 명절 시즌 스테디셀러 상품들은 카테고리별로 정리돼 있어 고객들이 손쉽게 탐색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쇼라위크’는 오는 19일 자정까지 총 62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맞이 특별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를 활용해 결제하면 즉시 최대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최대 할인 금액: 3만 원).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은 한정된 시간 동안 ‘1+1’ 행사를 진행하며 CJ제일제당 제품과 동원의 냉동식품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이 최대 절반 이상의 할인을 적용받는다.  

특히 휘닉스파크 스키/눈썰매 패키지는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방송 중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 밖에도 설화수의 특별 세트와 같은 명품 화장품들도 구성돼 있으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고급 사은품이 증정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설 명절 시즌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카카오 플랫폼에서 특별한 쇼핑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