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가 스크래치 와인 특가전을 진행한다. [출처=아영FBC]
아영FBC가 스크래치 와인 특가전을 진행한다. [출처=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카카오 계열 1세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손잡고 프리미엄 스크래치 와인 특가전을 단독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오는 5월2일 밤 10시부터 자정까지, 단 2시간 한정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고가의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크래치 와인 대전'은 외관에 미세한 스크래치 등 경미한 손상이 있지만 품질에는 문제가 없는 프리미엄 와인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이퍼하이직 레어 나이트(Piper Heidsieck Rare Night), 티냐넬로(Tignanello), 솔라이아(Solaia) 등 고가의 부티끄 와인이 포함되어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외에도 단일 품목 19종과 디아블로 5종 세트가 함께 판매된다.

이번 방송은 방송인 김태진 MC가 실시간 소통과 와인 추천을 진행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구매는 5월 2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그립 앱을 통해 실시간 결제로 가능하다. 구매자는 5월 8일부터 5월 18일까지 전국 12개 와인나라 직영 매장에서 주문한 제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이번 스크래치 와인 대전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분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제안"이라며 "와인나라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라인업을 통해 주류 라이브커머스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영FBC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