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 [출처=HK이노엔]
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 [출처=HK이노엔]

HK이노엔의 슬로우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신제품 2종(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올리는 뷰티 트렌드 ‘유리알 피부(Glass Skin)’에서 착안됐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 니즈까지 반영해 미국 아마존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크팩은 12일부터 ‘이노엔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비원츠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미국 아마존에서는 6월에 만나 볼 수 있다.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집중을 위해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HK이노엔은 미국 아마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피토 콜라겐 아이 세럼 패치에 이어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를 6월 미국 아마존에서 먼저 공개해 글로벌 뷰티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최근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K뷰티 스킨케어’에 관심이 뜨겁다”며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미국 아마존을 비롯해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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