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한율이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을 출시한다. [출처=아모레퍼시픽]](https://cdn.ebn.co.kr/news/photo/202505/1662295_676531_4324.jpg)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한율이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일명 '쑥머드팩밤'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강한 세정력과 모공 팩 효과를 모두 지닌 쑥머드™ 제형의 팩 클렌징 제품이다. 진한 메이크업도 99%까지 한 번에 지우고,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따로 팩을 한 것처럼 모공·결 관리를 할 수 있다.
베이스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마스카라, 글리터와 같은 색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클렌징이 가능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 또 흡착력이 높은 쑥머드™ 포뮬라를 17.7% 함유해 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다. 손으로 롤링 했을 때 터져 나오는 오일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 번에 녹여준다.
뿐만 아니라 피지, 블랙헤드, 노폐물이 비워진 모공을 꽉 조여주어 세안만 해도 모공팩 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17.9%, 사용 4주 후 40.9%의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였고,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율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올리브영 매장과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8년 헤리티지 브랜딩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8년 헤리티지를 기념해 피부과학 연구 여정을 소개하는 특별한 기획을 선보이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LG생활건강]](https://cdn.ebn.co.kr/news/photo/202505/1662295_676532_4346.jpg)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8년 헤리티지를 기념해 피부과학 연구 여정을 소개하는 특별한 기획을 선보이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피지오겔은 1847년 설립된 독일 스티펠사의 피부 장벽 연구를 기반으로 각종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해온 세계적인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피지오겔이 오랜 시간 쌓아온 연구 노하우와 피부 장벽 케어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보습의 명가’로 잘 알려진 피지오겔은 30년 이상 피부 장벽을 연구해온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보습과 장벽 케어를 제안해왔다. 이번에는 보습력과 각종 효능을 갖춘 대표 제품을 라인 별로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한 한정판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DMT 크림’과 차세대 장벽 크림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함께 담은 ‘보습 듀오 세트’, 트러블 피부를 위한 ‘시카 밸런스 세트’, 고효능 항산화·미백 케어를 더한 ‘사이언수티컬즈 앰플 듀오 세트’, 민감 진정과 장벽 개선에 특화된 ‘레드수딩 AI 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달 12일부터 피지오겔 온라인 직영몰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SNS 이벤트와 라이브 커머스 등 많은 활동이 이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피지오겔 178년 역사를 기념한 한정 수량의 스페셜 기획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애경산업,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AGE20’S’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출처=애경산업]](https://cdn.ebn.co.kr/news/photo/202505/1662295_676533_447.jpg)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AGE20’S CALMING SUN PACT X NICE WEATHER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 진정과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 프로텍션’에 차세대 편의점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선팩트의 쿨링감과 나이스웨더의 대표적인 색상인 파란색을 결합한 ‘나이스쿨링 나이스웨더’(NICE COOLING NICE WEATHER) 콘셉트를 적용했다. 또 한여름 물결치는 파도의 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청량한 여름 감성을 전달해 준다.
이와 더불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애경산업은 오는 18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정판 제품 구매 시 제품을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키링백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Beauty & Now] 에이블씨엔씨 미샤, 디렉터파이와 콜라보 제품 출시 등
- [Beauty & Now] 에이피알,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군 누적 판매량 1000만 돌파 등
- [Beauty & Now]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 출시 등
- [Car & Now] BMW 그룹 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 등
- [Beauty & Now] 닥터지, ‘닥터지 25주년 세일 페스타’ 진행 등
- 애경산업 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 출시
- 화해, 여름맞이 ‘화해위크’ 개최⋯인기 뷰티 제품 최대 88% 할인
- [Beauty & Now] 애경산업, 폐기물 재활용률 88.9%까지 확대 등
- [Beauty & Now] 아모레몰, 2025 Summer 아세페 개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