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돌침대는 지난 29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특허받은 슬립테크 기술이 결합된 ‘제이슬립(J-Sleep)’을 선보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최창환 장수 돌침대 장수산업 회장과 ‘별이 다섯 개’ 포즈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출처=장수 돌침대]](https://cdn.ebn.co.kr/news/photo/202505/1664846_679522_1916.jpg)
장수 돌침대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슬립테크 전문 침대 ‘제이슬립(J-Sleep)’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8일부터 약 3주간 운영됐으며, 예약 체험자를 포함해 누적 5000여 명이 방문했다. 당초 25일까지였던 행사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4일 연장 운영됐다.
제이슬립은 국내 건강침대 최초로 비접촉 생체 인식 센서 기술을 적용해 호흡, 심박수, 뒤척임 등 수면 중 생체 데이터를 정밀 측정할 수 있는 특허 기반 슬립테크 제품이다. 이번 체험존에서는 장수돌침대의 돌침대, 돌소파 등 주요 제품도 함께 전시돼 실사용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유미 장수 돌침대 마케팅총괄 상무는 “슬립테크 기술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수면을 위한 기술 개발과 대중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