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약 10년간 지그재그와 함께 성장해 온 퍼빗, 케이클럽, 에드모어, 베니토, 쇼퍼랜드 등 쇼핑몰 16곳과 이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틀리에나인, 도로시와까지 총 18개 스토어를 포함해 약 3200여개 스토어가 참여한다. 오는 15일까지 최대 90% 상품 할인부터 최대 20% 할인 쿠폰팩 증정, 무료 배송 이벤트까지 각 스토어 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여름 인기·신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5% 쿠폰과 함께 매일 오후 2시 ‘10시간 타임 특가’를 진행, 30%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또 오는 3일까지 하루 5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시간마다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9일 자정에는 10%, 15%, 17% 스토어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1일까지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지난 1일 첫 시작을 끊은 슬로우앤드를 비롯해 △블랙업 △메리어라운드 △리얼코코 △도로시와 △디어먼트 △라룸 △원로그가 스토어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가로 선보이며, 라이브 방송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있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매일 1회 출석 체크 시 최소 10원에서 최대 10만원의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며 행사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프로모션 전체 기간, 1회 이상 출석 체크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릴레이 눈치게임(~8일) △케이크 파티(8일) △랜덤 쿠폰 뽑기(9일~15일) △빙수 파티(12일) 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끝없는 관심과 애정이 지그재그 성장의 가장 큰 동력이 되어 온 만큼,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그재그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