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열린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출처=한샘]](https://cdn.ebn.co.kr/news/photo/202506/1667068_682068_4810.jpg)
한샘이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열린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서울 논현 플래그십에서 진행됐으며, 인플루언서와 홈 인테리어 관계자 등 약 60명이 참석해 키친바흐의 고급화 전략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공유했다.
행사 1부에는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오피니언 리더가 참여해 도슨트 투어 형식으로 제품을 직접 체험했다. 2부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해 키친바흐의 특징과 설계 철학을 공유했다.
기은세는 “‘키친바흐’는 해외 하이엔드 키친 못지않은 품격을 갖춘 ‘합리적인 명품’”이라고 평했다.
리뉴얼된 키친바흐는 고급 유럽산 무늬목부터 친환경 SE0 자재까지 품질과 디자인을 강화한 맞춤형 주방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최대 2.7m 높이 맞춤 시공과 다양한 특수장, 글로벌 브랜드 하드웨어 등도 적용됐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며 키친바흐의 감도 높은 디자인과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키친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