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OK저축은행]](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70938_686656_1716.jpg)
OK저축은행은 ‘읏수저’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한 팝업스토어 ‘읏수저놀이터’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읏수저놀이터는 18~27일 서울 성수동 ‘스위트스팟 스테이지 성수’에서 운영될 예쩡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OK저축은행을 고객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만들고자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플레이존, 그라운드존, 굿즈존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굿즈존에서는 읏맨 키링, 인형 ·패션, 스티커 ·문구, 리빙 ·잡화 등 50여종의 굿즈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메인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면 한정판 읏맨 부채를 증정, 플레이존 및 그라운드존에 마련된 6가지 게임을 즐기며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에게는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출신이나 조건에 얽매이지 않고 나답게 살아가는 ‘읏수저’의 긍정적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마주하고, 이를 통해 OK저축은행의 브랜드 가치를 감성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녹아 드는 금융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