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OK저축은행]](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71283_687061_2739.jpeg)
OK저축은행-다날, 디지털금융 협력 업무협약
OK저축은행은 통합 결제 전문기업 다날과 디지털금융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디지털 기반의 블록체인 및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공동 사업을 추진하고,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로 뜻을 모았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디지털·IT 분야를 선도하는 다양한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창용 다날 사업부문 대표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공동 사업 기회를 적극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웰컴피닉스 선수단, 2025~2026 PBA시즌 출정식
웰컴저축은행은 서울 용산구 웰컴금융타워에서 '웰컴피닉스 선수단 2025-2026 PBA 시즌 출정식'을 지난 18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정식에는 새롭게 합류한 다니엘 산체스 선수를 비롯해 세미 사이그너 선수, 김종원 선수, 한지승 선수, 김예은 선수, 최혜미 선수, 용현지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 김대웅 웰컴피닉스 구단주 겸 웰컴저축은행 대표, 윤현식 웰컴피닉스 단장 등도 웰컴피닉스 선수단의 시즌 출발을 응원했다.
김대웅 대표는 “기존 선수들이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새로운 선수들이 팀의 색깔에 변화를 줘서 더욱 강력한 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새로운 주장 다니엘 산체스 선수의 리더십 아래 팀 선수들이 더 좋은 경기로 당구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구단에서는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