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LG유플러스]
[출처=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자사 소상공인 공식몰 ‘유플러스닷컴’의 누적 가입 35만 건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3일, 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전용몰인 유플러스닷컴 가입 수가 35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이를 기념한 ‘사장님 덕분愛’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플러스닷컴 공식몰을 통해 신규로 인터넷을 가입한 소상공인 고객이 대상이다. CCTV, IPTV, 인터넷전화 중 하나라도 추가로 가입하면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다.

주요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11세대(2명) △다이슨 진공 청소기(2명) △뷰소닉 프로젝터(2명) △갤럭시 워치8(3명) △BBQ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2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가 제공된다. 특히 커피 쿠폰은 상담 신청만으로도 응모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공식몰을 통해 사업주 고객만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지속 제공해왔다. 본사 직영 운영으로 신뢰를 확보했고,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 설계와 간편한 가입 절차, 공식몰 단독 혜택 등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소상공인을 위한 통합 관리 플랫폼 ‘우리가게패키지’와 ‘사장님 광장’ 서비스를 별도 요금 없이 제공하는 점이 차별화 요소다.

‘우리가게패키지’는 AI전화, 지능형 CCTV, 상권 분석 기능 등을 하나의 앱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장님 광장’은 쿠팡이츠, 캐시노트, 당근, 알바몬 등 주요 제휴사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매장 홍보, 매출 관리, 인력 채용, 위생 점검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매장용 인터넷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추가 증정되며, 공식몰 전용 추가 요금 할인 혜택을 통해 월 고정비 절감 효과도 제공한다.

유현곤 LG유플러스 기업디지털채널담당 상무는 “공식몰 35만 가입 돌파는 고객들의 신뢰와 선택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과 편의를 제공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